영화 속 최고의 발암캐릭터

영화 속에는 본인 이익을 위해서 물불 안가리는 이기적인 행동으로 분노를 유발케하는 발암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도 아무리 영화라지만 이건 아니다 싶을 정도로 지나친 행동을 하는 악질 중의 악질, 역대급 발암 캐릭터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MOOLMANG
Created by MOOLMANG (User Generated Content*)User Generated Content is not posted by anyone affiliated with, or on behalf of, Playbuzz.com.
On Mar 29, 2017
1

[ 부산행] 용석 역 - 김의성

이기주의를 대표하는 인물. 자신의 직위를 밝히고 이용하며, 자신밖에 모르는 이기심으로 다른 사람을 위험에 처하게 만든다.

2

[덕혜옹주] 한택수 역 - 윤제문

술수와 비책에 능통한 친일파 관료로 충직한 일본의 앞잡이 역할을 하는 인물이다.

3

[도가니] 교장형제 역 - 장광

청각장애인 학교 학생들을 성폭행과 폭력으로 학대하는 가해자의 대표격인 인물로 인면수심 악인 그 자체다.

4

[변호인] 차동영 역 - 곽도원

공안정국의 앞잡이, 행동대장으로 국밥집 아들 진우를 고문하며 부조리한 요구를 일삼는다.

5

[아저씨] 만석 역 - 김희원

어린 아이들을 감금시켜 마약을 제조하게 하고, 불법 장기 매매를 위해 살인 및 살인교사를 밥먹듯이 하는 악질 중의 악질인 인물이다.

6

[끝까지 간다] 박창민 역 - 조진웅

주인공 고건수가 일으킨 사건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목격자로 비리 경찰인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끝까지 건수를 협박하며 동료를 죽이고 괴롭히는 인물이다.

7

[나쁜남자] 한기 역 - 조재현

사랑하는 여자를 계략을 꾸며 창녀로 만들고, 자기의 여자를 다른 남자에게 파는 파격적이고 선정적인 인물이다.

These are 10 of the World CRAZIEST Ice Cream Flavors
Created by Tal Garner
On Nov 18, 2021